DB 한국어 온라인예약한 열차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지 못한 경우



유로트레인에서 제공하고 있는 DB 한국어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독일 철도청 온라인 예약 사이트인 Bahn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온라인을 비롯한 모든 온라인 예약 시스템은 Bahn에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시스템 문제, 이미 완료된 예약 건에 대해서는 Bahn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현지 사정으로 예약한 열차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지 못한 경우 일단 새로 티켓을 구입해 여행을 마친 다음 후에 환불 요청을 하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나친 열차 지연으로 인해 여행 일정에 지장이 생긴 경우

▶ 철로 공사로 열차가 정상 운행하지 않은 경우

(철로 공사는 해당 철도청에서 스케줄 조회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철도 파업으로 열차가 정상 운행하지 않은 경우

(철도 파업은 해당 철도청에서 미리 공지합니다)

▶ 화재, 자연 재해, 열차 결함, 테러 등 현지에서도 예상치 못한 문제로 열차 운행이 취소된 경우


이와 관련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열차 운행 지연 및 운행 취소로 인해 발생한 환불 안내



   유럽열차 한국예약센터 EuroTrain

고객 문의


현지투어: 02-2088-3631 (주중 10:00-17:00)

유럽열차: eurotrain@naver.com (주중 10:00-17:00)